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브레인코드'(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에듀허브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7일전에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③ 회사 사이트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 4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단말기(RF카드, 키패드)를 이용하여(혹은 이용하지 않더라도) 학원관리프로그램을 통하여 구현되는 서비스, 학원관리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 또는 학원 및 단체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⑤ 서비스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⑦ 가입신청서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양식의 신청서
⑧ 명의변경신청서 : “회원”이 사용중인 “서비스” 나 임대중인 단말기를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서면 양식의 신청서
⑨ 단말기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장치로서 RF카드리더기, 키패드
제 2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서비스의 구분)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유료서비스로 구분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에듀허브 라이선스 구매를 통해 이용 할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OMR 채점 시스템, 출결관리 시스템
2. 학원관리프로그램 모바일 웹버전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부가서비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서비스를 제외하고는 자필서명이 들어간 서면 양식의 “가입신청서”를 통해서만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서면 양식의 “가입신청서” 약관에 동의하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동 서비스 사용으로 인한 미납요금이나 기타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경우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④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신청자의 자필서명이 들어간 서면양식의 “가입신청서”를 팩스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수령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7 조 (회원 ID의 변경)
① 다음의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 ID를 변경하도록 요구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해 회원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회원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의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이 직접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서는 “회원”이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가 “가입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을 이행하고 이용계약상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휴업체의 “부가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휴업체에 직접
전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회사”에 “부가서비스” 신청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 위탁할 수 없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④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의 회원정보 이용기간은 가입시점부터 해지시점(이용요금 정산 문제가 있는 경우 정산 완료시점)까지로 합니다.
⑥ 브레인코드 회원정보관리자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엄준호
TEL :07046034010 , Email : eduhub@eduhub.co.kr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의 위탁관리 )
① “회원”이 에듀허브에 등록하는 학생들의 개인 정보는 "회사"가 처리 위탁 합니다.
제 12 조 (게시물의 관리 및 삭제)
① “회원”은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주의 및 책임을 다하여야 하며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
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서면 가입자는 서면 가입신청서)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이용정지 시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4 장 권리와 의무
제 14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하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화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가입신청서”에 기재된 약관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가입신청서”의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하며
,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관리 잘못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자신의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 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 또는 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2)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3)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저장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5) 타인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6)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7)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8)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9)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11)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1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13)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경우
15)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7)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16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약관에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일시 정지 또는 즉시 해지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전자우편을 통하여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하며 아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1. 자필서명이 포함된 서면 양식의 해지신청서를 회사에 제출
2. 해지시점까지의 이용요금 정산
제 17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게시판의 게시물 등이 보유되는 최대일수, 게시판에 올리는 게시물의 건당 최대용량, 회원에게 할당되는
최대디스크 공간 등에 대해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네트워크 장애, 서버점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9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를 관할로 합니다.
환불규정
라이센스는 사용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라이센스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